빕스·계절밥상, 브랜드파워 1위 기념 50% 할인 이벤트

입력 2016-03-24 09:19
CJ푸드빌(대표 정문목)이 운영하는 빕스와 계절밥상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하 KMAC)에서 주관하는 '2016년도 제18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이하 K-BPI)' 조사에서 해당 부문별 1위에 선정돼 오는 4월7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K-BPI 조사 결과에 따르면 빕스는 '패밀리레스토랑'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에 올랐으며, 계절밥상은 신설된 '한식프랜차이즈' 부문에서 첫해 1위를 차지했다.

마이 넘버원 스테이크 하우스 빕스는 1997년 론칭 당시 '샐러드 바'라는 새로운 프레임을 도입하며 시장을 창출했다. 고가의 스테이크를 대중들이 널리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얌우드 스테이크', 'No.1 스테이크' 등 메뉴를 연이어 출시하며 스테이크 대중화에 앞장섰다.

최근 개방형 주방 시스템인 '라이브 키친'을 도입하고, 고객 참여형 캠페인 '리테이스트(re:Taste)'를 진행해 나만의 요리를 만드는 '셀쿡' 문화를 제안하는 등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였다.

한식 패밀리레스토랑 계절밥상은 우리 땅의 제철 건강 먹거리를 지속 발굴해 고객에게 소개하고 농가와 상생을 도모해왔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계절밥상은 우리 농가의 직접적인 판로를 지원하는 '계절장터'를 매장 입구에 마련하고, 한국벤처농업대학 출신 농민들이 가꾼 농축산가공식품들을 직접 홍보하고 판매해 업계에 새로운 '농가상생' 모델을 보여줬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빕스와 계절밥상은 '스테이크 대중화' 및 '농가상생'이라는 명확한 목적으로 외식 시장에 첫 선을 보인 국내 토종 레스토랑이라는 공통점이 있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서비스 질 향상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시장 선도 브랜드로서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부터 2주간 진행되는 빕스·계절밥상 고객 감사 이벤트 참여를 위해 각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2016년 K-BPI 1위 수상 기념' 할인권 이미지를 매장 직원에게 보여주면 된다.

빕스 샐러드 바(1인) 혹은 계절밥상 이용 금액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사용 기간은 4월30일까지다. 빕스는 2인 이상 식사 시, 계절밥상은 3인 이상 식사 시 할인권 사용이 가능하며 취학, 미취학 아동은 사용 제외된다. 타 쿠폰, 타 행사 및 제휴 카드와 중복 사용 불가하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