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홈서비스 앱 다운하면 주문 시 새우버거 무료

입력 2016-03-24 08:45
롯데리아(대표 노일식)가 오는 25일부터 롯데리아 홈서비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주문 고객 대상 무료 증정 이벤트를 운영한다.

24일 롯데리아에 따르면 롯데리아 홈서비스 모바일 앱을 첫 다운로드 받은 고객이 홈서비스 앱을 통해 주문하면 오는 31일까지 롯데리아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인 새우버거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 무료 증정 이벤트는 해당 기간 내 롯데리아 홈서비스 앱을 다운로드 받고 주문 한 고객 대상에 한해 운영되며, 롯데리아 전국 운영 매장 중 홈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약 910여개의 매장에서 전 시간대에 적용된다.

롯데리아는 홈서비스 주문이 편리하도록 인터넷, 모바일 등 다양한 주문 채널 확대 뿐만 아니라, 홈서비스 전용 매장을 운영을 통해 배달 서비스의 전문성을 확보와 함께 홈 서비스 전용 1인~2인 세트 메뉴를 구성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신규 홈서비스 고객 창출과 함께 신규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무료 증정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다양한 주문 채널 확대와 홈서비스 운영 매장의 확대를 통해 매장과 동일한 품질과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 운영으로 고객에게 더 나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