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www.g9.co.kr)가 자사 모델인 박보검의 팬사인회 신청 접수를 18일부터 시작한다.
G9가 개최하는 박보검 팬사인회는 4월2일 삼성동 코엑스 라이브플라자에서 열릴 예정이며 이번달 27일까지 G9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팬사인회 접수를 진행한다.
G9는 신청자 중 총 150명을 추첨해 팬사인회를 진행하며, 당첨자는 29일 발표된다. 행사 관련 구체적인 일정은 당첨자 발표 시 공지할 예정이다.
G9는 박보검을 광고 모델로 기용한 후 모바일 앱 다운로드와 구매자수가 증가하는 효과를 누리고 있다. 광고를 오픈한 3월 첫주(2월28일~3월5일) 기준 전주(2월21일~27일) 대비 G9 전체 매출이 79% 증가했다.
모바일 앱 다운로드 수는 3배(200%) 급증했고, 구매자수도 2배 이상(117%) 늘었다. 최근 진행한 박보검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도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당초 10만명 대상으로 준비했지만, 5만명을 추가하고도 소진돼 30만명에게 추가 지급한 바 있다.
김지현 G9 마케팅팀 부장은 "출중한 외모에 친절하고 겸손한 매력까지 갖춘 박보검을 모델로 기용한 이후 실제 매출과 앱 다운로드 수 등이 크게 늘고 있다"며 "쇼핑 사이트를 통해 특별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는 G9가 오프라인에서도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팬사인회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