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제조·직매형(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아시아 여성들의 피부색을 고려한 '톤 업(Tone Up) 화이트 셔츠'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신제품은 홍익대학교 색채디자인 연구센터 퍼스널컬러 전문가들과 제일기획 빅데이터 센터와의 협업을 통해 아시아 소비자의 얼굴색을 환하게 보이게 하는 최적의 색을 찾았다고 설명했다.
노란기가 있는 웜톤 피부에 노란색을 띤 화이트 셔츠를 매칭하면 얼굴을 더욱 환하고 생기있어 보이고, 쿨톤 피부라면 푸른빛의 화이트 셔츠가 깔끔한 인상을 줄 수 있다고 전했다.
에잇세컨즈는 기본 스타일은 물론 튜닉, 드레스, 러플 장식 스타일 등 디자인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가격은 3만9900~5만9900원이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