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뱅드매일, 22일부터 봄 맞이 와인 패밀리세일 열어

입력 2016-03-15 10:34

레뱅드매일이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나흘간 경기 과천시 장군마을에 위치한 레뱅드매일 와인 샵에서 봄 맞이 패밀리세일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패밀리세일은 올 들어 처음 실시되는 것으로 레뱅드매일이 선보이는 주요 브랜드의 와인들과 함께 기타 프랑스, 이태리의 고가 와인들도 특별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패밀리세일에서는 '얄리 그랑 레세르바 까베르네 소비뇽' '라포스톨 뀌베 알렉상드르 메를로' 등 프리미엄 칠레 와인과 '알타비스타 떼루아 셀렉션 말벡' '알타비스타 싱글 빈야드 세레나데' 등 아르헨티나 말벡 와인들을 선보인다.

또 '꾸마로' '펠라고' 등 이태리 우마니 론끼 사의 프리미엄 와인들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준비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가 열리는 장군마을 레뱅드매일 와인 샵은 양재역 11번 출구에서 마을버스 08번 탑승 후 잔디마을역에 하차하면 찾아갈 수 있다. 패밀리세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된다.

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