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바주스, 생 딸기를 활용한 음료 4종 출시

입력 2016-03-11 10:51
SPC그룹의 파리크라상에서 운영하는 주스&스무디 브랜드 잠바주스가 봄을 맞아 생 딸기를 활용한 음료 4종을 출시했다.

11일 SPC그룹에 따르면 잠바주스는 국내산 생 딸기를 활용한 다채로운 신제품 4종을 선보인다. '딸기주스'는 생 딸기를 즉석에서 통째로 갈아 딸기 본연의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칼로리가 낮고 각종 전해질과 무기질이 풍부한 코코넛워터로 만든 '딸기코코넛워터'도 준비했다.

딸기와 요거트를 블렌딩해 영양 밸런스까지 고려한 '딸기요거트'와 딸기 스무디에 그라놀라와 생 딸기를 얹은 '딸기타퍼'도 있다. 또 스테디셀러 제품인 스트로베리와일드 등 다양한 딸기 음료를 준비했다.

잠바주스 마케팅 관계자는 "딸기는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과일 중 하나로, 비타민C가 풍부해 맛은 물론 영양에서도 뛰어나다"며 "봄철 시즌 한정으로 판매하는 잠바주스의 딸기음료와 함께 환절기를 건강하게 이겨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잠바주스는 딸기 음료 출시 기념 프로모션 일환으로, 행사 메뉴 포함 7000원 이상 구매 시 미키미니 보틀 2종을 각 3000원에 제공한다. 점포별로 보틀 소진 시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잠바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