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뱅키스 타사대체입고 행사 실시

입력 2016-03-08 09:31
[ 한민수 기자 ] 한국금융지주의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은 다음달 1일까지 뱅키스 고객을 대상으로 '2016 뱅키스로 타사대체 입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른 증권사 계좌에 보유하고 있는 국내나 해외 주식을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계좌로 500만원 이상 대체입고시 금액에 따라 1만원에서 최대 10만원의 현금을 증정한다. 또 행사 종료 후 3개월간 대체입고 유지금액에 따라 최대 10만원의 축하금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뱅키스 최초 신규 고객이라면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의 축하금을 증정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계좌는 은행, 다이렉트(방문계좌개설), 비대면 실명확인 서비스 등를 통해 만들 수 있다. 뱅키스 비대면 계좌개설은 한국투자증권 모바일앱 '펀답'에서 가능하다.

행사 참여는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www.truefriend.com)에서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고객센터(1544-5000)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한민수 한경닷컴 기자 hms@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