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와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이하 경기중기센터)가 보다 업그레이드된 ‘이지비즈(egbiz)’로 2016년 중소기업 지원 사업 정보를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이지비즈(egbiz)는 ‘Easy Gyeonggi Business’의 약자로 쉽고 빠르게 기업지원정보를 열람할 수 있다는 의미로 홈페이지(www.egbiz.or.kr)와 모바일 앱(App)을 통해 접근 가능하다.
이지비즈는 중소기업 지원에 관한 모든 정보를 담고 있으며 마감임박 지원 사업, 인기 지원 사업, 기관별 지원 사업으로 나눠 중소기업들이 지원 사업을 놓치지 않고 확인 및 신청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수출/판로, 기술개발/사업화, 창업/벤처/재창업, 소상공/사회기업, 자금, 인력/교육, 경영, 기타지원 사업으로 분류해 원하는 지원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이달부터는 도내 53개 대학의 중소기업 지원 사업 정보도 이지비즈를 통해 제공한다. 지원 기관 외의 정보도 기업이 빼놓지 않고 확인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시킨 것이다.
김한섭 경기중기센터 경영관리본부장은 “중소기업인들이 이지비즈를 적극 활용해 사업운영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많은 양질의 정보를 이지비즈를 통해 제공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기관?단체 및 대학들은 모든 중소기업 지원 사업을 이지비즈를 통해 게시해 홍보할 수 있다.(031-259-6056) 수원=윤상연 기자 syyoon1111@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