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제품과 콘텐츠를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22일 미국 뉴욕 맨해튼에 들어섰다.
삼성전자 미주법인은 맨해튼 미트패킹 지역에 지상 6층, 1600평 규모의 '삼성 뉴욕 마케팅센터'를 개설하고 이날 개관 행사를 가졌다. 삼성전자는 "삼성의 기술과 미국의 문화를 접목시켜 소비자들이 삼성의 다양한 제품과 콘텐츠,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데 주력했다"고 밝혔다.
마케팅센터에서 사무공간을 제외한 1,2층이 일반인에게 개방된다. 삼성전자의 기기를 통해 미국인이 좋아하는 패션과 기술, 요리, 음악, 스포츠, 웰빙, 예술, 엔터테인먼트 등 8개 분야를 체험토록 공간이 꾸며졌다.
'가상현실 터널'에서는 가상현실(VR) 기기인 기어VR과 4D VR전용의자를 통해 새로운 영상의 세계를 체험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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