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스마트폰 쇼핑 앱 선보여
패션업체 한섬이 모바일 쇼핑 앱(응용프로그램) ‘한섬앱’을 내놨다. 토종 브랜드인 타임, 마인, 시스템, SJSJ, 모덴 등과 수입 브랜드인 끌로에, MM6, 이치아더 등 이 회사 15개 브랜드를 판매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수령·수선·반품도 할 수 있다.
30주년 르까프 ‘추억 공모전’
화승의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가 탄생 30주년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르까프 추억 공모 이벤트’를 연다. 르까프에 얽힌 추억이나 사진 등을 응모하면 된다. 수상작은 3월 중 발표하며 ‘헤리티지상’ ‘80년대상’ ‘90년대상’ 등을 선정해 상품권을 준다.
그랜드 세이코 첫 여성 시계
일본 세이코의 고급 라인 ‘그랜드 세이코’가 한국 시장에 처음으로 여성용 시계 ‘STGF073J’를 선보였다. 인덱스(숫자 표시)에 16개의 다이아몬드를 세팅했으며, 숙련된 장인의 세공을 거쳐 거울처럼 빛나는 매끈한 표면을 구현했다. 360만원.
스킨푸드, 봄 메이크업 제품 출시
화장품 브랜드 스킨푸드가 봄 메이크업 제품 ‘스윗 해프닝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했다.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인 쿠션, 프라이머, 컨실라이팅 쿠션과 컬러 메이크업 제품인 섀도 팔레트, 스틱 치크, 리퀴드 틴트, 루즈에 네일 컬러, 네일 스티커 등 9종.
어퓨, 남성용 ‘옆머리 셀프 펌’ 제품
화장품 브랜드 어퓨가 ‘옆머리 다운펌’을 출시했다. 뜨거나 뻗쳐 정돈하기 힘든 남성의 옆머리를 가라앉히는 셀프 펌 제품이다. 머리를 감고 물기를 털어낸 뒤 제품을 바르고 10~30분 후 씻어내면 된다. 100mL 한 통(2~3회 사용분)에 58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