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에서 운영중인 뷰티 랭킹 전문관 위메이크뷰티가 피부 트러블이 생기기 쉬운 환절기 필수품인 크림 제품 랭킹 10위를 발표했다.
17일 위메프에 따르면 최근 3개월 동안 많은 리뷰와 평점을 받은 크림 부문 랭킹 1위는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이 차지했다.
이어 싸이닉 '허니 크림 버터',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빌리프 '더 트루 크림 모이스춰라이징 밤',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크림'이 5위권을 기록했다.
6위로는 에뛰드하우스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이 이름을 올렸다. 이어 이니스프리 '더 그린티 씨드 크림', 더페이스샵 '망고씨드 실크 보습 페이셜 버터', 토니모리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 네이처리퍼블릭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수분 크림'이 10위권 내에 포함됐다.
특히 1위를 차지한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순도 99% 골드와 6년근 고려 홍삼, 청정 로얄 젤리, 황금 누에에서 얻은 실크 아미노산 등이 함유된 항노화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소녀시대 태연과 효연 등 톱스타와 아나운서들도 호평가를 내리면서 SNS에서 화제가 됐으며, 최근 '김주하 크림'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위메이크뷰티는 지난 5일 삼성동 코엑스몰 라이브 플라자에서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K-뷰티 랭킹쇼'를 열었고, 앞으로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K-뷰티 랭킹쇼를 진행할 계획이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