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분 100% 계약완료, 단독주택 용지 2차분 사전예약 중
평균 530㎡ 내외 145필지…용지 매입 후 개별 설계 가능
[ 김하나 기자 ]롯데건설과 KCC건설 등이 출자한 블루아일랜드개발(시행사)은 인천 청라국제도시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장에 위치한 단지형 단독주택용지 ‘더 카운티’를 분양한다.
이번에 공급되는 용지는 베어즈베스트 청라 아메리칸코스에 자리잡은 도심속 페어웨이 빌리지 ‘더 카운티’ 2차분 145필지로 앞서 분양된 1차 분은 분양 시작 일주일 만에 100% 계약이 진행돼 성공리에 분양을 마친 바 있다.
필지당 대지면적은 평균 530㎡ 내외로 1차 때와 마찬가지로 용지매입 후 개별적으로 개별정원, 테라스, 다락방, 옥상정원 등 다양한 형태의 설계가 가능하다. 여기에 건축 경험과 전문지식이 부족한 수요자들에게 설계에서 시공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상품 모듈까지 제공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2차분은 1차분에 비해 조망이 뛰어나다는 평가다. 1차의 경우 용지가 스트리트형으로 길게 자리잡고 있어 필지에 따라 조망권 확보에 차이를 보이고 있는데 비해 2차는 용지가 골프장 내 호수를 라운드형으로 감싸고 있다. 箏?곳에서도 명품 페어웨이 및 호수 조망이 가능하다.
또한 1차와 119가구와 함께 264가구의 대단지로 조성되는 만큼 아파트 못지 않은 보안에서부터 관리서비스까지 특별한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단지 내에 CCTV와 출입구 차단기를 설치해 외부인의 불필요한 단지 출입을 차단한다. 매점, 세탁물 및 택배 보관 서비스, 피트니스 등 커뮤니티 시설을 제공해 입주민들의 편의성을 높일 예정이다. 입주민들에게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장 이용 혜택과 골프장 내 각종 부대시설이 제공된다.
청라국제도시 내 조성돼 있는 다양한 생활 인프라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단독주택 단지가 들어서는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장은 북측으로는 공항철도 청라국제도시역이 있다. 이를 통해 서울역까지 40분 이내 이동이 가능하고, 경인고속도 직선화도로, 공항고속도로 청라IC 등을 통해 서울 도심으로 빠른 이동을 할 수 있다.
롯데마트, 홈플러스, 주민센터, 수변상가, 청라여성병원 등 다양한 편의시설과 70만여㎡ 규모의 청라호수공원도 가까워 쾌적한 주거생활이 가능하다. 국내 학력이 인정되는 외국인학교인 청라 달튼 외국인학교가 이번에 공급되는 2차 용지와 인접했다. 경명초, 청람중학교, 청라중고 등으로 쉽게 통학이 가능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시공은 롯데건설과 KCC건설이 맡았다. 홍보관은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대로 316번길 45(경서동 836-90) 베어즈베스트 청라GC 클럽하우스 2층에 있다. 1566-8368
김하나 한경닷컴 기자 han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