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건강한 피부 만드는 이지듀EX

입력 2016-02-04 07:01

디엔컴퍼니의 대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이지듀EX’가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관하는 ‘201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한 해를 이끌어갈 최고의 브랜드로 2년 연속 선정됐다.

코스메슈티컬이란 화장품과 의약품을 합친 말로 의학적으로 검증된 기능성 성분을 이용해 만든 화장품을 뜻한다. 이지듀 병·의원 유통 전문 라인인 이지듀EX와 소비자 홈케어 제품인 이지듀 데일리로 나뉜다.

이지듀 데일리는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를 건강하고 이상적인 피부로 바꿔주기 위해 꼭 필요한 ‘세정, 각질케어, 재생, 햇빛차단’ 단계를 통해 피부 고민별 종합솔루션을 제공한다.

이지듀EX는 피부 질환별 전문가의 맞춤 처방을 통해 피부를 관리하는 병·의원 전용 제품이다. 대웅제약에서 개발한 특허물질(sh-Oligopeptide-1)을 법적 최대 허용치(10ppm)까지 함유해 세포증진 및 재생을 촉진,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키고 촉촉하게 유지하며 피부노화도 개선시킨다. 전 제품이 민감성 자극테스트와 누적자극 및 감작성 테스트를 완료했다. 인공 색소, 광물성 오일, 파라Ⅹ繹适?등 세 가지의 유해물질이 들어가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