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대만과 홍콩의 흥행 신화를 한국에서 만나다!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Loong Entertainment Co.,Ltd(대표 리칭, 로옹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3월 중 출시할 예정인 모바일 3D MMORPG '천명'의 티징 영상을 2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천명'은 현실감 높은 그래픽으로 광활한 전장을 느껴볼 수 있음은 물론, 화려하고 압도적인 전투 액션을 경험할 수 있어 현재 서비스 중인 글로벌 유저로부터 큰 인기를 끌어내고 있다. 특히, 1천 명이 함께 전투하는 대규모 콘텐츠는 이 게임의 압도적인 규모를 느낄 수 있는 핵심 요소이다.
이날 공개한 티징 영상(https://youtu.be/27HcHkya3mg)에는 '천명'의 전장을 함께 누빌 영웅들이 등장해 긴장감 넘치면서도 스릴 가득한 게임의 분위기를 미리 느껴볼 수 있으며, 각 지역의 대표 선수들이 모여 대한민국 PvP 최강자가 되기 위해 겨루는 모습이 담겨 있어 흥미를 유발하고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아시아를 뒤흔든 게임인 천명의 티징 영상을 금일 공개한다"라며, "정식 출시할 날을 기다리며 영상 속 내용처럼 국내의 천명의 영웅들을 만날 날을 고대하고 있겠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1000p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