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함대 시뮬레이션 '제독의함대:블러디오션(이하, 제독의함대)'이 여성 제독 콘셉트 화보를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제독의함대'는 2차 세계대전 때 벌어진 함대전을 실감나게 재현해낸 모바일 3D 함대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실감나는 포격음과 다각도 view 시스템은 유저로 하여금 전쟁의 긴장감을 더욱 현장감 있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턴제 전투가 아닌 5vs5 실시간 전투 시스템을 통해 전투의 단조로움을 탈피했고, 함장 스킬, 수병배치, 전함 배치 등을 통해 유저들의 전략적인 플레이가 빛을 발할 수 있게 만들었다.
금주 중 사전등록 이벤트를 앞두고 있는 '제독의함대'는 여성 제독 콘셉트의 화보 이미지를 공개했다. 각각 화이트와 블루 컬러의 옷을 입은 여성 제독들은 강렬하면서도 섹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미스 맥심 우승자 출신의 이시현과 미스 맥심 8강 출신의 정주희가 화보 촬영을 맡아, 깨끗하고 단아한 매력, 요염하고 섹시한 모습을 보여줘 시선을 끌고 있다.
라인콩코리아 관계자는 "모바일 3D 함대 시뮬레이션 제독의함대가 여성 제독을 콘셉트로 한 화보를 공개했다"라며, "역사 속 함대전을 재현한 게임인 만큼 화보 역시 리얼한 느낌과 강인한 이미지를 전달 드리기 위해 노력했으니 즐겨 주시길 바라며, 제독의함대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제독의함대'의 더욱 다양한 콘셉트 화보는 맥심 3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bloodyocea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