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 로맨틱 발렌타인 데이 프로모션 선보여

입력 2016-02-01 18:33


사랑하는 연인의 특별한 추억을 위한 로맨틱 디저트 세트와 스페셜 디너 코스 메뉴 제공

파크 하얏트 부산의 레스토랑과 라운지는 사랑하는 연인들을 위한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로맨틱 프로모션 메뉴를 선보인다.

화려한 광안대교 야경과 낭만적인 분위기를 자랑하는 라운지는 사랑하는 연인이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3가지 디저트 세트 메뉴를 마련했다. 모든 프로모션 메뉴는 달콤한 로맨틱 하트 케이크, 사랑스러운 초콜렛 박스가 제공된다. 여성 고객에게 아름다운 장미를 선물해 소중한 순간에 특별함을 더할 예정이다.

우선 로맨틱 발렌타인 세트는 프로모션 케이크를 프리미엄 커피 혹은 차와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스트로베리 벨리니(Bellini) 세트는 신선하고 상큼한 스트로베리 벨리니 칵테일 2잔이 제공된다. 샴페인 세트는 뵈브 클리코 옐로레이블 샴페인과 함께 특별한 순간을 기념할 수 있다. 라운지의 로맨틱 발렌타인 프로모션은 2인 6만500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프리미엄 그릴 & 스시 레스토랑 다이닝룸은 연인들을 위한 스페셜 4코스 디너 메뉴를 프렌치 스파클링 와인와 페어링 하여 선보인다. 우선 향긋한 두릅 크림과 부드러운 컬리플라워 폼을 더한 최고급 제주산 스캄비 가재 요리와 기장 멸치, 전복 등을 가미한 비앙코 먹물 잉크 파스타를 애피타이저로 즐긴 후, 호주산 와규 등심 스테이크와 대구 요리, 혹은 차콜 그릴에 구운 랍스터와 왕새우 요리 중 취향에 따라 메인 요리를 선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레드 벨벳 로즈 케이크와 상큼한 블루베리, 딸기 샐러드가 디저트로 제공된다.프리미엄 티 혹은 커피와 함께 이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 메뉴는 1인 16만원에 제공되며, 스파클링 와인 글라스 추가 시 18만원이다.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은 로맨틱한 유럽 스타일의 5코스 디너 메뉴를 제안한다. 애피타이저로는 한 입 사이즈의 스타일리시한 애피타이저를 즐길 수 있는 게살 아보카도 미니 샌드위치와 아뮤즈 부쉬에 이어 최고급 캐비어를 더한 연어 타르타르, 짙은 풍미의 트러플를 가미한 닭고기 라비올리가 제공된다. 토마토 잼과 흑마늘 쥬스를 더한 블랙 앵거스 안심과 쫀득한 식감의 삶은 양지가 메인 요리로 마련됐다.

마지막으로 연인이 함께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더할 딸기 치즈 케이크와 초콜렛 쿠키 아이스크림이 디저트로 제공된다. 가격은 1인당 14만원, 로제 스파클링 와인 글라스를 추가할 경우 15만8000원이다.

로맨틱 발렌타인 데이 프로모션 메뉴는 오는 13일과 14일 양일간 오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문의는 051-990-1300.

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