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도탑전기'가 각성 영웅 추가 업데이트를 완료하였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얼음여왕', '어둠순찰자', '그림자사제', '도끼군주', '빛의마법사' 총 5종이 신규 각성 영웅으로 추가되었으며, 해당 영웅들은 퀘스트를 통해 전용 장비 및 신규 스킬을 습득하여 더욱 강력한 영웅으로 거듭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도탑전기'는 다가오는 설날 분위기에 어울리도록 로딩 화면을 변경하고, 1일(월)부터 11일간 게임에 접속만 해도 각종 아이템을 주는 '누적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설날맞이 이벤트에 시동을 걸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출석 이벤트'를 통해 2월 중 이틀만 접속해도 신규 영웅 '예언자'를 획득할 수 있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다가오는 설날을 맞이하여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하며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각성 영웅 및 신규 영웅 '예언자'와 함께 '도탑전기'를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도탑전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gaeadoto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