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모바일게임사 투빗이 '이로아스-영웅들의 귀환'을 '네이버앱스토어'와 이동통신 3사 통합서비스마켓인 'ONE스토어'에 정식 서비스 런칭하고 신규서버를 오픈하였다고 1일 밝혔다.
구글플레이 런칭후 5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순항하고 있는 '이로아스-영웅들의 귀환'은 판타지, 삼국지, 봉신연의, 서유기, 원탁의기사 등의 여러 세계관 속 영웅 캐릭터들이 등장하여 시대를 넘나드는 다양한 캐릭터 육성을 할 수 있는 횡스크롤 대전 RPG이다.
이번 신규서버 오픈과 함께 그 동안 서비스를 진행하며 유저들이 추가요구사항들을 업데이트하여 더욱 재미있고 다양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이로아스'는 '네이버앱스토어'와 'ONE스토어' 추가 마켓 정식 출시 및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Microsoft, 컬쳐랜드, 휴먼컴퍼니 등과 함께하는 제휴이벤트와 공식카페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하여 푸짐한 상품들과 함께 신규유저들의 초기 성장을 도울 예정이다.
상세한 내용은 이로아스 공식카페(http://cafe.naver.com/iroas)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