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자회사 ㈜조이맥스(대표 이길형)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러닝 어드벤처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 for Kakao>가 오늘(29일) 서비스 3주년 기념 다채로운 이벤트를 시작한다.
서비스 3주년을 맞은 <윈드러너 for Kakao>는 출시 단 12일 만에 1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장수 모바일게임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 및 다채로운 이벤트로 이용자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윈드러너 for Kakao>는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오늘부터 2월 1일(월)까지 하루 3번, 경험치 또는 골드 획득량 3배를 적용하는 '피크타임 3배' 이벤트가 진행된다.
2월 3일(수)부터 14일(일)까지 명절을 맞아 게임 중 날아오는 떡국을 모아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 할 수 있는 '설날 떡국 모으기' 이벤트가 실시되며, 같은 기간 동안 휴식 중인 친구에게 메시지를 보내 친구가 접속한 이용자에게는 최대 100루비( 纛疸鍛?를 지급한다.
이 외에도, 2월 10일(수)까지 오후 7시에서 12시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룬스톤 A급 2개', 'SS캐릭터 레벨업 카드', '매지컬 소환수 티켓' 등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한편, <윈드러너for Kakao>는 출시 3주년을 맞아 S등급 이상 캐릭터 카드를 보유 시 카드에 고유 스킬이 부여되는 '스킬카드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였다.
활강 및 4번 부활 등의 능력을 지닌 '황금비룡'과 3단 점프가 특징인 '금빛군마' 타는펫 2종도 업데이트 됐으며, 2월 동안 보유하면 보너스 10%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신규 캐릭터 카드 '마법사 스텔라'도 추가됐다.
<윈드러너 for Kakao>에 관한 업데이트 정보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25)에서 확인 할 수 있다. </p>
서동민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cromdandy@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