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티쓰리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리듬댄스 배틀 게임 '오디션'에 최근 음원 차트를 평정하고 있는 유력 아티스트들의 최신곡들을 새롭게 업데이트했다고 29일 밝혔다.
한빛소프트측은 지난 23일 개최한 오프라인 100일 파티를 통해 매월 최신 트랜드에 맞는 음원의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약속한 바 있으며, 이를 실천하고자 수지X백현이 부른 '드림(Dream)'과 인기 남성 가수 케이윌의 '니가 하면 로맨스(Feat, 다비치) 등 두 곡을 지난 28일 실시된 정기점검 이후 바로 반영했다.
오디션은 자신이 듣고 싶은 음악을 선정하고, 아바타를 조작해 춤 경연을 펼치는 리듬 댄스 게임 장르의 특성상 어깨가 절로 들썩거릴 수 있는 흥겨운 곡들을 공급하고 유지해야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음원 차트에서 폭발적인 추세를 얻고 있는 두 곡의 반영은 유저들 사이에서도 긍정적인 반응이 점쳐질 전망이다.
이와 함께 오는 2월 또 ?유저들 사이에서 반향을 일으킬 최신 음원들을 공급할 수 있도록 여러 유통사들과 협업할 예정인 만큼 이와 관련한 협의만 마무리되면 앞으로도 오디션의 전체적인 음원 볼륨은 한 단계 격상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빛소프트 측은 오디션 내에 최신 음원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1월 28일부터 2월 18일까지 한 달간 실시한다. 이벤트는 우선, 두 곡을 선정한 다음 매주 50회씩 플레이를 진행한 유저에게는 '경험치 2배' 아이템 5개를 지급하며, 다음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두 곡을 바탕으로 제일 많이 플레이한 유저 100명에게 '5,000 이벤트 캐시'를 증정하는 내용이다.
자세한 내용은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http://audition.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