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창유(대표 David Chen, Carol Yu)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천룡팔부'에 대규모 콘텐츠를 추가하는 새해 첫 업데이트를 28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최대 800명이 함께 전투에 참여해 최강의 문파를 가리는 '문파 공성전' 시스템을 도입한다. '문파 공성전'은 2레벨 이상 문파가 참여할 수 있으며, 상대방 문파에 대한 선전 포고 후, '성문 공성전', '문파 보호전', '재화 쟁탈전' 등 각 단계를 거쳐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강릉성'을 차지하기 위한 공성전을 펼칠 수 있다.
더불어 20레벨 이상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보물 탐험' 신규 콘텐츠도 추가한다. 이 밖에도 '미인도감' 속성창 이미지 변경과 함께 출전하지 않은 미인들의 속성을 50% 증가시켜 능력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미인 성온' 시스템을 추가하고, 특별한 아이템을 유저들이 선택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최저가 경매'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문파 공성전'을 통해 각 서버 별로 '강릉성'을 첫 번째로 차지한 문파에게 문파명으로 보상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포함한 여러 혜택을 제공한다.
'천룡팔부'의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nexon1008)에서 확인 할 수 있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