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도스도, 기존 필드 리뉴얼 및 신규 필드 업데이트

입력 2016-01-28 16:28
<p>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는, 자사와 네오위즈게임즈의 일본 자회사인 ㈜게임온(대표 이상엽)이 공동 개발하는 판타지 MMORPG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이하 로도스도)에서 기존 필드 리뉴얼 및 신규 필드 추가와 함께 건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리뉴얼되는 기존 필드 던전은 납골당 3곳, 엘베크의 비밀 통로 5곳, 미노타우로스의 미궁 3곳이다. 이 곳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확률적으로 중간 보스급인 '구역 수호자'가 등장하는데 하수인과 함께 등장하여 매우 강력하고 독특한 스킬을 사용하며, 처치 시 랜덤하게 고유 아이템을 드랍한다.

또한 새로 추가되는 필드 던전은 납골당 2곳, 엘베크의 비밀 통로 2곳, 미노타우로스의 미궁 2곳이다. 위험 구역으로 분류되는 신규 필드 던전에서는 모든 몬스터가 선공형으로 배치되며 같은 층의 일반 구역 몬스터에 비해 더욱 강력하지만 그만큼 더 많은 보상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1월 28일壙?2월 4일까지 유저들이 플레이하면서 겪는 불편함 점이나 개선할 점을 듣는 건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에 [건의합니다]라는 말머리와 함께 건의할 내용을 작성하면 가장 추천수가 높은 3명을 선정하여 상품을 지급한다.

자세한 정보는 로도스도 공식 홈페이지(http://lodosswar.logickorea.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水野良・グループSNE 発行:株式会社KADOKAWA
©GameOn Co., Ltd.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L&K Logic Korea Co., Ltd.</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