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모바일 RPG '원더5마스터즈'에 인기 네이버웹툰 '치즈인더트랩'의 '홍설' 캐릭터를 추가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 된 2성 영웅 '홍설'은 전투 시 아군을 보호하고, 방어력을 높이는 사제 힐러 캐릭터다. 아군 전체의 체력을 회복시키는 '끝없는 공부', 주변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키고 보호막을 씌우는 '시험 족보 공유' 등의 스킬을 구사한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은 28일부터 오는 2월 18일까지 특별 이벤트 상점을 운영, 던전 모험을 통해 획득한 '분신 치즈 스티커'를 '홍설 영웅 조각'으로 교환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영웅 '전우치', '운디네', '손오공'의 R등급 스킬이 추가돼 전투에서 보다 강력한 능력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오는 2월 18일까지 다양한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 都?'홍설' 캐릭터 및 '열공 아이템 패키지'를 선물하며, 해당 기간 내 7일 동안 연속 출석한 유저에게는 '랜덤 영웅 소환석', '2성~3성 랜덤 영웅' 등을 추가로 지급한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 이훈 모바일사업 팀장은 "인기 네이버 웹툰 '치즈인더트랩'의 주인공인 '홍설' 캐릭터를 게임 내에 적용하게 돼 기쁘다"라면서, "많은 분들이 '홍설' 캐릭터의 아기자기하고 유쾌한 모습을 사랑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상세한 내용은 특별 페이지(http://event.eyedentitymobile.com/Games/Won/CheeseCollaEven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