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아프리카TV BJ들의 짜릿한 대결이 펼쳐진다!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아이오(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가 아프리카TV 인기 BJ들과 함께하는 서버대전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6일 밝혔다.
서버대전 이벤트는 지난 20일(수)부터 다음달 17일(수)까지 총 4주간 진행되며, '2015 아프리카TV BJ대상'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한 로이조를 비롯해 인기 BJ 불양, 세글자, 한손에 총들고가 서버별 마스터가 되어 짜릿한 대결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 20일부터 진행한 1주차 레벨 달성 미션에서는 서버 간 치열한 경쟁을 통해 파노스 서버의 마스터 BJ세글자가 승리를 거두며 해당 서버 유저에게 풍성한 보상을 안겨줬다.
와이디온라인은 "아프리카TV 인기 BJ들과 함께하는 서버대전 이벤트를 통해 많은 유저분들이 큰 호응을 보내주셨다"라며, "이어지는 주차별 미션을 통해 우승 서버 및 모든 서버의 유저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이카루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icarus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