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오브 하이스쿨', 칼리고 강림던전 개편

입력 2016-01-22 12:59
<p>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이 22일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될 업데이트에는 기존 메인 스토리의 색다른 플레이 모드가 추가된다. 시나리오 시즌1에서 만나볼 수 있는 1~25스테이지를 모두 클리어하면 1~5스테이지를 '지옥 모드'로 다시 플레이할 수 있다. 해당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다양한 보상이 주어질 예정이다.

다음으로 칼리고 강림모드가 개편된다. 기존 초보자, 중급자, 상급자, 최상급자로 나뉘었던 구성이 상급, 최상급으로 변경되며, [진]칼리고 캐릭터가 도감에 추가될 계획이다. 또한 초월 강화 시 5~6성 재료에 대한 공격력과 체력 증가치가 기존보다 상승되며, 한대위 캐릭터의 스킬이 변경될 예정이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룰렛과 함께 하는 장비 뽑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오는 25일까지 특정 시간대에 접속하면 골드, 캐릭터 경험치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한편 '갓 오브 하이스쿨'은 금일(22일) 웹툰데이를 맞아 캐릭터 영혼석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갓 오브 하이스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ydgoh) 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goo.gl/XRxLPQ)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