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파이터, '2시 버파쇼 시즌 3' 23일 마지막 생방송

입력 2016-01-22 11:02
<p>㈜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의 인기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이하 버블파이터)'의 연예인 매칭 생방송 퀴즈쇼 '2시 버파쇼 시즌 3'의 마지막 생방송을 23일 진행한다.

가수 '키썸'과 개그맨 '황제성'이 진행하는 '2시 버파쇼 시즌 3'는 연예인 '사유리'와 걸그룹 피에스타의 '차오루', 개그맨 '양세형', '양세찬' 형제 등이 출연해 매주 토요일 유저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는 특별 방송이다.

23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되는 시즌 3 마지막 생방송에는 만화가 '이말년'과 전 카라 멤버 '허영지'가 출연해 유저들과 '버블파이터' 맞대결을 펼칠 예정이며, '연예인 참가 게임 승패 맞히기', '출연 연예인 및 버블파이터 관련 퀴즈' 등이 진행된다.

정답을 맞힌 유저에게 최종 획득 점수에 따라 '플라즈마 부스터(15일)', '실드캔슬뱅', '고급펫 먹이'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보상을 제공하며, 3주 간 방청 및 퀴즈 이벤트에 모두 참여한 '방청왕' 유저에게 '프리미痴熾?액세서리 세트'를 선물한다.

'2시 버파쇼 시즌 3'는 주관 방송사 스포티비 게임즈(SPOTV GAMES)를 통해 TV채널 및 '버블파이터' 공식홈페이지(bf.nexon.com)에서 생중계 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bf.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