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팩토리 '슈팅히어로 삼국영웅들' 사전예약 10만 돌파

입력 2016-01-21 17:17
수정 2016-01-21 21:52
<p>모빌팩토리(대표 배영진)는 자사 모바일게임 '슈팅히어로: 삼국영웅들'의 사전예약 가입자 10만명 돌파를 기념하여, 공식 카페(cafe.naver.com/mfsh)를 오픈하고, 출시 전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출시 전이라는 점을 고려하여, 간단한 카페활동 참여를 통해서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내용 위주로 구성되어 있다. 대표적으로 공식카페 정식오픈 이후 매일 하나씩 공개되는 쿠폰 중 7장을 모두 모으면 게임 출시 후 금화, 다이아, 자수정 등의 푸짐한 선물을 받는다.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에는 카페에 가입인사만 남겨도 금화를 받으며, 사전예약 페이지를 SNS에 공유하면 다이아를 선물받는 등의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1월 14일부터 원스토어 및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 중인 '슈팅히어로: 삼국영웅들'은 요즘 보기 드문 웰메이드 탄막슈팅 RPG로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실제로 지난 11월에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진행한 파犬壙謬뵈?【?베타버전임에도 불구하고 인기순위 11위에 오르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슈팅히어로: 삼국영웅들'의 사전예약은 출시 전일까지 공식 사이트(www.shootinghero.com)에서 진행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cafe.naver.com/mfsh)에서 확인할 수 있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