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19일부터 신규, 복귀 유저를 위한 환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19일 점검 후부터 2월 4일까지 진행되는 신규, 복귀 환영 이벤트는 크리티카를 처음 시작하는 신규 유저와 접속 후 '귀환' 마크를 확인할 수 있는 복귀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계정 내 이미 15레벨 캐릭터가 존재하거나, 신규 캐릭터를 생성해 15레벨을 달성하기만 하면 1만 K포인트를 지급하고, 지급된K포인트는 게임 내 K-Shop에서 유료 아이템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또한, 2월 25일까지 '돌아온 K마일리지 시즌 5'가 진행되어, 게임 내 K-Shop을 이용하거나 15레벨 이상의 유저가 적정 레벨의 스테이지에서 피로도를 소모할 때마다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19일부터 25일, 2월1일에는 K-Shop 이용 시 마일리지가 2배로 적립되며, 적립된 마일리지는 게임 내 마일리지 샵을 통해 패딩 아바타 및 극 코르디스 외전 재료 상자 등 다양한 소모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2월 25일까지 플레이만 하면 유니크 전설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60레벨, 성장의 초석을 다져라!' 이벤트가 진행되며, 2월 3일까지 '2016 도전! 퀴즈왕!' 이벤트를 통해 15레벨 이상의 스테이지에서 얻은 퀴즈 상자의 퀴즈를 풀면 9강의석, 상급 마법 부여 구슬 등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한편 크리티카는 19일(화) 업데이트를 통해 65레벨 신규 스테이지 '코그윌의 악몽 수련장'과 신규 마법 부여 구슬을 추가했다. 총 50층에 달하는 '코그윌의 악몽 수련장'은 특별한 공략이 필요한 고난도 스테이지로,그만큼 높은 능력치의 무기, 방어구, 액세서리 상자와 골드 보상이 준비되어 있어 도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크리티카>의 이벤트와 신규 스테이지에 관련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kritik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