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인기 웹게임 '망황기', 'GD온라인'으로 국내 상륙

입력 2016-01-20 11:19
<p>㈜트웬티포게임즈(대표 이규상)는 지난해 중국에서 최고의 찬사를 받았던 웹 MMORPG '망황기'의 국내 출시를 확정하고, 서비스명 'GD온라인'(http://gd.vitagame.net/)으로 티저 페이지를 20일 공개했다.

'GD온라인(The Genesis of the Darkness)'은 중국에서 '망황기'로 서비스되고 있는 인기 웹 게임으로 동명의 인기 소설을 원작으로 한 게임이다. 원작 소설 '바이두' 기준 무협 장르 1위, 전체 장르 3위에 오르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특히, 지난해 치후 360 주관 <2015 GAME PANORAMIC AWARDS CEREMONY> PC온라인 게임 부문 TOP 10, 바이두 게임 풍운 수상식 10대 풍운 웹게임, SOGOU 핫게임 수상식 인기 웹게임 등 3관왕에 빛나는 대작 웹게임이다.

'GD온라인'은 지난해 8월 중국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으로 홍콩, 마카오 등 중화권을 거쳐, 베트남 등 동남아에서 총 1만 개 이상 서버를 오픈해 2900만 명이 이용 중이며, 드디어 한국에 상륙하게 됐다.

피? 'GD온라인'의 홍보 모델로 제4회 한국레이싱모델 어워즈 최우수 신인모델상에 빛나는 레이싱 모델 김보라가 발탁되어 포스터 촬영을 마쳤다.

한편, <GD온라인>의 티저 페이지는 http://gd.vitagame.net/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고, 1월 중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