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에서 즐기는 호텔과 전통의 만남가족과 친구와 또는 홀로…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겨울 패키지한파가 한반도를 강타했다. 강추위에 심신이 얼어붙고 있는 한겨울 호텔에서 머물 수 있는 '패키지' 상품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추운 밖과 달리 따뜻함과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호텔 패키지를 한번 알아본다.- 롯데호텔서울, 도심에서 즐기는 '행복한' 설 맞이 3종 추천롯데호텔서울은 '행복한 설 패키지' 3종을 내놨다. 해당 패키지는 2월 5일부터 12일까지 사용가능하며 세금과 봉사료 별도 가격으로 제공된다.먼저 가족에게 적합한 패키지로 '디럭스 패키지'가 있다. 29만원에 3명 투숙할 수 있는 디럭스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2인권이 제공된다. 만 12세 이하 아이 1인 조식 무료 추가혜택도 제공되며 롯데시네마 일반 관람권 3매등 다양한 상품 이용이 가능하다.
사진=롯데호텔서울 제공 주니어스위트룸 전경연인에게는 29만원의 '디럭스클럽 패키지'가 좋다. 이 패키지는 클럽 플로어디럭스 객실 1박에 조식과 애프터눈 티, 칵테일 아워를 즐길 수 있는 클럽라운지 혜택 2인권이 제공된다.더 럭셔리한 휴식이 필요한 이들에겐 36만원의 '주니어 스위트 클럽 패키지'를 추천한다. 주니어 스위트 클럽 객실 1박, 클럽라운지 혜택 2인권 및 설화수 스파 밸런스 또는 서큘레이팅 케어 1인60분 프로그램 이용권 1매와 동일 프로그램 50% 할인권 1매가 제공된다. 식사는 롯데호텔서울 '무궁화', '모모야마', '도림', '페닌슐라'에서 스페셜 디너 2인권을 선택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고궁과 가족을 위한 테마상품 화제.신라스테이는 겨울방학을 맞은 자녀와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테마별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먼저 '겨울愛 고궁愛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서대문과 마포에서는 경복궁, 창덕궁, 창경궁, 덕수궁 4대 고궁과 종묘를 둘러 볼 수 있는 '궁궐 통합관람권'이 포함된 패키지로 역사교과서의 장소를 탐방하고, 고궁의 정취를 즐길 수 있다. 4대 고궁과 종묘는 모두 신라스테이 서대문과 마포에서 차량으로 15분 이내에 갈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이동이 편리하다. 패키지에는 스탠다드 객실 이용권과 조식 '카페(Caf?)' 이용권 2매, 궁궐통합이용권 2매는 물론 텀블러등이 제공된다. 신라스테이 마포는 18만3천원부터, 서대문 14만 4천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세금은 별도다.
사진=신라스테이 마포 전경 신라스테이 동탄 '色다른 冬冬 패키지'는 30분 거리의 캐리비안 베이를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이다. 자녀를 포함해 3인이 이용가능한 패밀리 트 ?객실 1박, 뷔페레스토랑 카페(cafe) 조식2인권, 캐리비안베이 티켓 2매만 제공된다. 추가 인원이 입장해야 한다면 입장권 별도구매가 필요하다. 그리고 별도로 어린이 조식 1인 무료 식사권 또는 비치 타올중 하나를 선택 할 수 있다.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하는 '色다른 冬冬 연인, 친구 패키지'를 이용해보자. 패키지 구성은 스탠다드 객실 1박, 1층 바에서 즐길 수 있는 와인세트(와인& 치즈플레이트), 캐리비안베이 티켓 2매, 비치 타올 1개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패키지는 2월 말까지 이용할 수 있고, 패밀리 패키지는 16만원부터, 연인 친구 패키지는 13만 8천원부터다. 세금은 별도이다.추운겨울 가족과 연인과 함께 호텔에서 즐겁고 따뜻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이용해 보면 어떨까? 따로 따로 구매할 경우 비용도 많이 들기 때문에 패키지 프로그램을 잘 활용해 가족과 연인과 함께 특별한 경험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구혜림 한경닷컴 면세뉴스 기자 hlkoo@kdfnews.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