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 '요괴요', CBT 시작…홍보모델 '유리사' 선정

입력 2016-01-19 16:23
<p>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 www.kunlun.co.kr)가 신작 모바일 RPG '요괴요'의 CBT를 실시하고, 홍보 모델 '유리사'를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요괴요'는 서유기 등장인물을 비롯한 동양 신화 속 100여 종의 요괴들을 수집하고, 최대 6종의 요괴를 선택해 파티전투를 펼칠 수 있는 게임이다. 특히, 호리병을 이용해 상대편 요괴를 흡수하면, 해당 요괴의 영웅혼을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춰 게이머들의 수집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쿤룬코리아는 안드로이드 유저들을 대상으로 '요괴요' CBT를 19일~25일까지 7일간 진행한다. 또한 CBT를 기념해 게임 내에서는 레벨업 이벤트, 출석 체크 이벤트 등을 실시하며, CBT 기간동안 30레벨 이상을 달성한 게이머에게 정식 출시 이후 같은 계정으로 1서버에서 캐릭터 생성 시 '금화', '체력단', '인내단' 등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아울러, 쿤룬코리아는 '요괴요'의 CBT와 함께 '중국의 신(新) 워너비걸'로 떠오른 모델 유리사를 홍보 모델로 선정했다. 유리사는 큰 눈과 작은 얼굴로 청순한 이미지를 뽐내며 중국 네티즌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최근에는 대만, 홍콩 등에서도 게임 모델로 왕성히 활동 중이다

쿤룬코리아의 본격 3D 테이밍 RPG <요괴요> CBT 및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yogy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璣域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