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JUNEiNTER( 대표 한성택, http://www.juneinter.com )는 '겟앰프드'에서 콜라보 액세서리 '라바 옐로우 슈트'를 19일(화)부터 한정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바 옐로우 슈트'는 식탐 많고 바보스러운 노란색의 애벌레로 혓바닥 치기, 폭풍 방귀 공격 등 애니메이션에서 선보였던 우스꽝스러운 재주를 겟앰프드에 100% 녹여 코믹스럽게 제작 되어 2015년 2월 17일 선보인 바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라바 옐로우 슈트'는 총 3,000 개를 한정 판매 하며, 라이센스 종료로 인해 판매 기간이 지나면 더 이상 획득할 수 없게 된다.
라바 한정 판매와 함께 이용자들이 기다리던 봉인 기능이 다시 추가된다. 이전에 진행했던 봉인 이벤트의 경우 계정공유 및 계정도용 피해가 잦아 이를 방지하고자 게임 내 마일리지와 이벤트 참여를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도록 방식이 변경 되었다.
업데이트와 함께 페이백 시즌2 이벤트가 진행된다. 페이백 이벤트는 PC방에서 게임을 플레이 한 만큼 게임 머니,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이용자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시즌 2로 다시 돌아와 PC방에서 계속 겟앰프드를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겟앰프드팀 신효원 PM은 "라이센스 만료로 인해 마지막 판매를 진행하게 되어 아쉽다."며, "라바, 마음의 소리, 낚시 신공에 이어 앞으로도 유저들이 흥미를 가질 수 있는 주제로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getamped.juneint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