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수익형 세컨하우스" 충남 서산 '나하스 풀빌라' 출중한 투자가치로 눈길

입력 2016-01-17 09:00

풀빌라 분양이 은퇴 후 노후대비로 떠오르고 있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풀빌라는 저금리시대에 안정적인 고수익 창출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투자요소 중 지분형 분양이 아닌 온전한 개별 등기형 독채 풀빌라로 분양 받을 수 있어 신뢰성은 물론 차후 매매가 자유롭다는 장점이 있다”고 전했다.

이에 나하스의 그 첫 번째 이야기 충남 서산이 분양을 앞두고 있어 각광을 받고 있다. 바로 ‘나하스 풀빌라’가 수익형 풀빌라 분양으로 수요자들에게 투자대체 상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것.

이곳은 개인 수영장과 독립된 정원을 가진 프라이빗 풀빌라로 위탁운영이 가능해 분양주가 관리할 필요가 없음은 물론 타 전원주택 단지 대비 합리적이고 저렴한 분양가를 자랑하고 있다. 추후 강원도와 경기도 등 주요지역에 나하스의 지점들을 건축할 예정이어서 각각의 지역명소에서 나만의 세컨하우스(Second-House), 나만의 별장을 이용이 기대된다.

나하스 풀빌라는 양옥 14채와 한옥 5채의 총 19채로 구성되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고, 풀빌라 주변으로는 석양이 아름다운 바다와 호수, 팔봉산의 세가지 경관을 동시에 볼 수 있어 자연 그대로의 힐링을 주고 있다.

또한 사계절을 느낄 수 있는 냉수풀, 온수풀은 물론 황토 찜질방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글램핑 시설을 준비하고 있어 다채로운 힐링 휴가를 만끽할 수 있다.

이렇듯 투자대체 상품으로 각광받는 풀빌라는 기존 상품과는 확연히 다른 메리트를 가지고 있다. 기존의 투자상품은 단순 수익성만을 고려했다면 ‘나하스 풀빌라’는 수익형, 주거형, 별장형 등 소비자가 선택이 가능한 상품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풀빌라는 타 투자상품과는 달리 희소가치가 높고 극소량만 존재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넘쳐나는 수요에 비해 그 공급은 턱없이 부족한 것이 현실이다.

또한 최근 몇몇 업체에서 풀빌라 분양 모집을 했지만 제주도나 울릉도 등 투자자들이 관리하기 힘든 지역에서 주로 이루어졌다. 하지만 서울과 수도권에서 접근성이 높고 서해안 앞바다 조망이 가능한 풀빌라 분양은 나하스가 처음이기에 많은 투자자를 비롯해 개인별장희망자, 기업구매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게다가 수도권에서 1시간 30분 전후로 이동이 가능하며 단지와 접해있는 팔봉산, 태안바다, 솔감 저수지 산책을 비롯해 태안국립공원 및 다양한 레저, 휴양지들이 인접해 있어 편안한 휴식처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수익형으로 전환 시 3년간 13%의 수익률(3년 주기 갱신형)을 확정보장하며 연 30일의 무료 숙박이 가능해 풀빌라 분양을 원하는 이들에게 크게 관심을 끌고 있는 중이다.

편리한 이용과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하고 있는 나하스 풀빌라는 충남 서산시 덕송리 1020-8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오는 17일까지 열릴 예정인 코엑스 ‘2016 하우징브랜드페어’와 3호선 학여울역 SETEC ‘MBC 건축박람회’에 참가해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있다. 현장에서는 분양에 관한 사전예약을 받을 예정으로, 분양에 관심 있는 이들이라면 서둘러 문의할 것을 추천한다.

분양 문의 : 02-548-5263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