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싸이언 '배틀쉽', 새로운 함대 '수송선' 등장

입력 2016-01-15 16:59
<p>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 www.neocyon.com)이 서비스하고 게임소울 네트워크 테크놀로지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배틀쉽'에서 신규 서버 오픈과 함께 3.5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배틀쉽'은 건물을 짓고 업그레이드를 진행해 전함을 모으고 공격력을 키워나가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이번 3.5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함대 '수송선'이 등장한다. 건물 업그레이드 및 연구에 필요한 자원 약탈을 위한 함선으로 자원 적재량이 많아 전투 지원부대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군사학원에 군관 상점, 엘리트 전장을 추가하여 보다 쉽게 장교파편 획득이 가능해 진다.

배틀쉽은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금일부터 17일까지 목록에 공개되는 후보 장교 중, 자신에게 도움을 주고 있는 장교를 공식 카페를 통해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장교파편 10개를 지급하며 같은 기간 중 1,2서버 모든 게이머의 연구 속도와 건축 가속가 50% 상승된다. 또한 22일부터 24일까지 사흘 간 함대생산 속도와 경험치 획득량을 50% 증가시켜준다. 신규 서버인 3서버의 경우 각각 70%씩 적용 예정이다.

특히, 신규 서버는 별도의 이벤트로 오는 31일까지 제 1장 탈출 스테이지를 별 3개로 완료 후 공식 카페를 통해 스크린샷을 게재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보석 500개를 지급하고, 랭킹대전을 통해 전투력, 스테이지, 영예, 업적 랭킹이 20위 안에 도달한 게이머에게 최대 보석 1,000개와 자주색 부품상자, 고급 장교 파편상자 등 순위에 따라 차등 지급한다.

이번 '배틀쉽' 3.5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obattleship)및 그라비티&네오싸이언 공식 게임 포털(http://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