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스트, 초록입홍합 함유 관절 건강기능식품 출시

입력 2016-01-14 13:26
[ 한민수 기자 ] 메디포스트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비타에서 '히딩크의 관절백세'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제품의 주 원료는 뉴질랜드 마오리족의 관절 건강 비결로 알려진 초록입홍합 추출 오일이다. 식약처에서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초록입홍합은 오메가3 불포화 지방산(EPA DHA DPA 등)이 독특하게 결합돼 있어,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서울대병원 등 국내 7개 종합병원이 공동 실시한 초록입홍합 추출 오일 인체 적용시험에서도 피험자의 약 90%가 관절기능이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이 외에도 '히딩크의 관절백세'에는 홍화씨유, 버드나무 껍질 추출물, 상어 연골 분말, 비타민D, 글루코사민 등이 함유돼 있다.

메디포스트는 이 제품이 무릎과 어깨 등 관절이 불편하거나 스포츠·등산 등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관절염을 앓던 히딩크 전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이 메디포스트 줄기세포 치료제로 건강을 회복한 것을 기념해 이 제품을 출시했다"며 "판매 수익금 일부를 히딩크재단에 복지기금으로 기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제품은 1개월분이 9만3000원으로, 메디포스트 모비타 쇼핑몰(www.mo-vita.co.kr)과 판매대행사 아람비 쇼罐?www.arambi.kr)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앞으로 약국과 면세점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할 계획이다.

메디포스트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까지 제품 구입자 전원에게 체험 샘플 5일분을 제공한다. 반품도 가능하도록 했다. 문의는 전화(1899-0037)로 하면 된다.

한민수 한경닷컴 기자 hms@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