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이 이색적인 캐릭터 5종을 선보이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iOS 버전에서 진행된 업데이트에는 박무진, 상만덕, 새턴, 우마왕, 유미라 등 주요 캐릭터들이 개성 넘치는 여름 스타일을 선보여 화제다. 영하의 쌀쌀한 날씨에 등장해 반전 재미는 물론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해당 캐릭터는 오는 20일(수)까지 이벤트 뽑기를 통해 획득이 가능하다.
와이디온라인은 "'갓 오브 하이스쿨'이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여성형 캐릭터에 이어 한겨울에 만나볼 수 있는 해변 캐릭터로 본격적인 유저 취향 저격에 나선다"라며, "요즘 매서운 추위가 맹위를 떨치고 있지만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갓 오브 하이스쿨' 게임 속에서는 이색적인 바캉스를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갓 오브 하이스쿨'은 오는 19일(화)까지 일일 미션 중 '스토리모드 7회 클리어'를 완료한 횟수에 따라 캐 ??뽑기권, 스태미나, 골드 부스터, 영혼석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hlNOAn)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goh) 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