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사위의 신', 신규 스페셜 캐릭터 '대디싸이' 등장

입력 2016-01-14 12:20
<p>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체 개발한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에서 월드스타 싸이를 테마로 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가수 싸이의 정규 7집 타이틀곡 '대디(DADDY)'를 콘셉트로 제작한 스페셜 캐릭터 '대디싸이'를 전격 출시했다. '대디싸이'는 미니게임과 통행료 강화에 탁월한 능력을 발휘해 전략적 활용도가 매우 높은 캐릭터로, 오는 22일까지 캐릭터 뽑기를 통해 한정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화려한 조명이 돋보이는 클럽을 무대로 한 신규 맵을 적용하고, 싸이의 얼굴이 새겨진 주사위도 선보였다.

조이시티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싸이 캐릭터를 획득한 유저 전원에게 최대 2,500개의 '보석(게임캐쉬)'을 선물하고, 신규 맵에서 '선글라스'와 '나비 넥타이' 등 싸이를 상징적으로 나타내는 아이템을 모아 '성장의 불꽃(아이템)'으로 교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14일부터 28일까지 '칠승싸이다' 이벤트를 진행, 7승을 달성한 유저를 대상으로 '싸이 주사위'를 제작할 수 있는 '주사위 조각(아이템)'을 지급한다.

조이시티 조승기 모바일사업본부장은 "이번 '주사위의 신'과 싸이의 콜라보레이션은 글로벌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대규모 이벤트" 라며, "싸이는 해외에서 인지도가 매우 높은 가수인 만큼 '주사위의 신'을 즐기는 전 세계 유저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고 전했다.

'주사위의 신'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이번 싸이 테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od.joycit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