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넥슨(대표 박지원)은 14일 자사가 개발한 인기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2'에 신규 던전 '루벨리스크:어둠의 카르곤'을 업데이트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루벨리스크:어둠의 카르곤'은 50레벨의 유저 10명이 팀을 구성해 공략할 수 있는 최상위 던전으로 강력한 신규 보스 몬스터 '바르칸트'가 등장하며, 던전 플레이를 통해 세트 방어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최고 등급인 레전더리 장비 '불멸' 시리즈가 오픈된다. 보스 몬스터 '발록'의 사냥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레전더리 장비의 재료를 모을 경우, 직업별로 '불멸' 시리즈의 레전더리 무기를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월 4일까지 신규 보스 몬스터 '바르칸트'와 관련된 퀴즈의 정답 5개를 모두 맞히면 27인치 최신 모니터, 키보드, 마우스를 선물하며,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엘릭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매일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는 '10단계 고급 인챈트 주문서' 등 다양한 아이템을 대거 획득할 수 있는 '행운의 상자'와 '행운의 황금열쇠'를 지급하며, 관련 퀘스트를 완료할 경우 탈 것 아이템을 선물한다.
'메이플스토리2'의 신규 던전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aplestory2.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