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산 파크하임 테라스하우스 2억원대!

입력 2016-01-14 10:31

올림종합건설(주)은 판교에서 성황리에 분양 마감한 파크하임 1~3차에 이어 광교산의 대자연을 품은 천혜의 명당 용인 수지구에서 넓은 테라스와 정원에 텃밭까지 갖춘 ‘광교산 파크하임 테라스하우스’를 2억원대에 신규 분양중이다.

‘판교 파크하임’이 단기간에 분양 마감한 이유는 저렴한 분양가와 고급스러운 내부 디자인, 넓은 정원 때문이라는 평가다.

광교산 파크하임은 차로 3분 거리인 용서고속도로 서수지IC를 이용해 20분대에 강남권 접근이 가능하며, 이달 말 개통예정인 신분당선 성복역을 이용해 강남, 판교, 광교까지 빠르게 오갈 수 있다. 또한 주변 대형마트, 대학병원 등 다양한 편의시설은 기본, 우수한 교육시설까지 누릴 수 있는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아울러 인근 약 42만㎡ 규모로 개발예정인 신봉 2지구 프리미엄까지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세대 실사용 면적 100㎡ 규모에 전용정원과 텃밭을 조성하고 넓은 테라스를 전면에 배치했다. 최상층은 67㎡의 다락방과 정원, 텃밭으로 활용할 수 있다. 더욱이 개별난방을 적용해 관리비까지 최소화하고 층간소음 저감재를 시공해 층간소음을 최소화 했다.

광교산 파크하임은 혁신설계를 도입해 실사용 면적을 극대화했고,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춰 여?獵?삶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2016년 4월 입주 가능하며, 인기리에 선착순 분양중이다.

상담문의 : 031-703-8119

한경 부동산 landplus@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