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자사의 웰메이드 모바일 MMORPG 'Heaven'이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Heaven'은 PC RPG에서 즐겨왔던 방대한 콘텐츠와 함께 전략적인 파티 플레이가 모바일에서도 가능해 다채롭고 화끈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작품이다.
네이버 앱스토어 인기 차트와 최고 매출 차트를 휩쓴 'Heaven'은 이에 힘입어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 정식 출시 전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해 유저에게 풍성한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특히 캐릭터 육성 초반에 필요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성장 지원 패키지를 받아볼 수 있으며, 새싹 달팽이 (사전등록 한정 탈 것), 300귀속 다이아 등 다양한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Heaven에 너무나도 큰 사랑을 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라며, "보다 많은 분들께 다가갈 수 있도록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 출시를 계획하며 사전예약을 진행하게 됐 릿?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리고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는 넥스트무브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웰메이드 모바일 MMORPG 'Heaven'의 자세한 소개와 사전등록 관련 진행 내용은 'Heaven' 네이버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nextmvheaven)에서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