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도탑전기 for kakao'의 두 번째 신규 서버 '전우치'를 오픈하였다고 12일 밝혔다. '도탑전기 for kakao'는 '도탑전기'의 카카오 버전으로 지난 5일(화) 출시되었다.
'도탑전기 for kakao'는 출시 및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도탑전기 for kakao'를 다운로드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도탑전기'를 응원하는 귀여운 '치어 베이비' 이모티콘을 증정하고, 신규 서버에서 게임을 시작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 재화인 다이아를 비롯한 각종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도탑전기'는 신규 희귀영웅 '워울프'를 공개하였다고 밝혔다. '워울프'는 '도탑전기 for kakao'는 물론 '도탑전기' 모두에서 즐길 수 있다. 늑대 영혼의 수호를 받으며 전방을 담당하는 '워울프'는 결정적인 순간 늑대로 변하여 전장을 아수라장으로 만드는 영웅이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벌써 '도 씬奐?for kakao'의 두 번째 서버를 오픈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말하며 "새롭게 등장한 희귀영웅 '워울프' 외에도 1월 신규 영웅인 '어둠의 주술사'를 출석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 중이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도탑전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gaeadoto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