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Elex Technology(이하 일렉스)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RPG '매직 러쉬:히어로즈(Magic Rush:Heroes, 이하 매직 러쉬)'의 홍보모델로 배우 황정음을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매직 러쉬'는 지난번 진행한 업데이트에서 신규 영웅 추가 및 시스템 개선으로 보다 전략적인 게임으로 거듭났으며, 독창적인 핑거 스킬 시스템과 전략, 컨트롤의 절묘한 결합으로 출시 마켓마다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황정음은 2015년 드라마 '킬미, 힐미', '그녀는 예뻤다'에서 주연을 맡으며 인물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명연기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 여배우다. 지난 달 30일에 진행된 MBC 연기대상에서 4관왕을 차지하여 '믿고 보는 배우'로서 눈부신 활약을 입증한 바 있다.
일렉스는 진정한 국민 여배우로 거듭난 황정음이 언제나 진정한 재미를 추구하기 위해 노력하는 '매직 러쉬'의 이미지에 부합해 홍보모델로 발탁했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매직 러쉬' 관계자는 "매직 러쉬의 홍보모델로 요즘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사랑스런 배우 황정음을 발탁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 황정음과 함께하는 매직 러쉬의 행보를 지켜봐 주시고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모바일 전략 RPG '매직 러쉬'는 구글플레이(https://app.adjust.com/xp3kva_wmyrau)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magicrushgam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