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완구 및 게임 기업 해즈브로코리아는 세계 최초의 전략 트레이딩 카드 게임(TCG) '매직: 더 개더링(이하 매직)'의 새로운 세트인 '관문수호대의 맹세(Oath of the Gatewatch)'를 오는 22일(현지시간) 전세계 공식 출시하며, 이를 기념하여 오는 16일(토)과 17일(일) 이틀간 전국 매직 매장에서 사전 체험 행사인 프리릴리즈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문수호대의 맹세'는 사악한 무리인 엘드라지와 맞서 싸우는 플레인즈워커들이 엄청난 역경 속에서도 위험을 감수하고 끝까지 '젠디카르'를 지키는 과정을 조명한다. 이번 세트는 총 184장의 새로운 카드로 구성됐으며 쌍두거인 형식(두명이 한 팀이 되어 참가하는 형식)에 최적화된 디자인이 특징으로 게임 플레이에 있어 팀워크가 가장 중요하다.
'관문수호대의 맹세' 프리릴리즈 이벤트는 새롭게 출시되는 매직 카드와 젠디카르 차원에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다음 에피소드를 가장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는 사전 체험 행사로 친 胄?재미를 추구하는 이벤트다.
프리릴리즈 이후 '관문수호대의 맹세' 출시일인 22일부터 3일간 '프라이데이나이트매직 출시주말'이 전국 매직 매장에서 개최된다. 초보 플레이어와 베테랑 플레이어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모든 참가자에게 프리미엄 프로모 카드 '파멸을 부르는 자'(한정수량)를 증정한다.
한편, '관문수호대의 맹세' 프리릴리즈 및 '프라이데이나이트매직 출시주말'에 참여하고자 하는 플레이어는 매직 공식 홈페이지 (http://magic.wizards.com/ko/content/관문수호대의-맹세-0) 및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agicTheGathering.kr)에서 자세한 정보 및 가까운 매직 매장을 확인 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