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제이앤피게임즈(대표 장덕현)는 자사의 게임포털 깜놀닷컴(http://www.ggamnol.com)에서 7일 오후 3시부터 실시한 신작 웹 MMORPG '로그 : 수호자의 광시곡(이하 로그)'의 공개서비스(이하 OBT)에 접속자 폭주로 인해 긴급 서버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로그'는 OBT를 실시한 직후부터 서버 오픈 50분만에 긴급 서버점검 및 서버 추가작업을 실시했다.
제이앤피게임즈 관계자는 "게임 접속자 폭주로 인해 임시점검을 두 차례 진행했으며, 지속적인 서버 증설은 물론 접속 환경을 쾌적하게 개선해 7일 19시 이후부터는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로그'는 접속오류 문제 발생 이후 3번째 신규서버 '키벨레'를 오픈했으며, 금일(8일) 17시에 4번째 신규서버 '유노'를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OBT를 기념해 이벤트 기간 동안 캐릭터만 생성해도 다양한 초보자 지원 아이템을 지급하며, 10레벨부터 100레벨까지 10레벨 단위로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낸?아이템을 지급하며, 블로그 및 카페 등을 통해 로그의 리뷰를 등록하는 유저에게도 추첨을 통해 해피머니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한편, 로그'는 자체 서비스사인 깜놀닷컴 외에도 네이버게임과 한게임, 다음게임, 온게이트, 엠게임, 아이엠아이(게임매니아), 푸푸게임, 피카온, 드림엑스를 통해 채널링 서비스가 진행돼 유저들의 선택에 따라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로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rog.ggamno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