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네일, 모바일 무협 MMORPG '구음진경' OBT 시작

입력 2016-01-07 14:51
<p> 스네일코리아(이하 스네일, http://www.snail.com/kr/) 자사에서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무협 MMORPG <구음진경>이 7일부터 OBT를 시작한다.

이번 OBT는 <구음진경>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을 대상으로 7일 정오(12시)부터 진행하게 되며 원스토어와 구글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또한 <구음진경> OBT후 데이터를 삭제하지 않고 결제시스템도 정지해 놓은 상태여서 오직 게임에 대한 투자와 열정으로 무림대회 지존을 독점하고 서버 1위 랭커가 되어 레이드 첫킬을 이룰 수 있는 쾌거를 맛 볼수 있을 뿐더러 푸짐한 보상과 이벤트도 준비고 있다.

<구음진경>은 8대문파를 기반으로 한 <구음진경>온라인버전을 컨버전한 작품으로 최초라인업으로는 무당,아미,당문,소림등 4대문파다. <구음진경>모바일은 경공을 가미한 전투로 기존 무협장르의 모바일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전투양상을 체험할 수 있을뿐더러, 소년체형시스템을 도입해 성인이 아니 어린 아이의 시점으로 강호세계를 맛 보는 재미도 있다.

또한 무공을 자유자제로 조합하고 스왑가능한 구음진경만의 무협적인 해석과 오픈필드와 던전이 공존한 게임환경 및 실시간 PVP등 콘텐츠등도 만날 볼수 있다.

스네일에서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구음진경>은 일전에 홍보모델로 장혁을 내새워 본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구음진경> OBT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구음진경 공식카페(http://cafe.naver.com/jyzz), 공식 페이스북(http://on.fb.me/1QakfFG)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