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 다담카드’는 KB국민카드(대표 윤웅원·사진)가 지난해 11월 선보인 빅데이터 분석 기반의 두 번째 신상품이다. 6개 생활밀착 업종 할인과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5개의 ‘서비스팩’ 중에서 자유롭게 선택한 서비스 영역에서 포인트 적립 혜택을 한 장의 카드로 모두 누릴 수 있는 ‘원(One) 카드’형 상품이다. 또 △연간 카드 이용실적 연계 ‘리워드 서비스’ △핀테크를 활용한 ‘스마트 OTP 서비스’ △기부 활성화를 위한 ‘기부 포인트 재적립’ 등 다양한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이 카드의 상품 이름인 ‘다담’은 카드에서 은행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고객이 필요로 하는 혜택과 서비스를 모두 담고 있다는 의미와 함께 고객의 다양한 목소리(多談)를 담은 카드라는 중의적인 의미를 갖고 있다. 이 카드는 △대중교통 △이동통신요금 △주유소 △해외가맹점 △여행 △영화·놀이공원 등 6대 생활밀착 업종에 대한 할인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전월 이용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버스·지하철 10% △이동통신요금(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자동납부 등록 시 10% △SK주유소 L당 60원 △해외 가맹점(해외직구 포함) 5% △롯데월드와 에버랜드 50%, 캐리비안베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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