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게임 전문 방송 헝그리앱TV는 신규 예능교육 프로그램 'MVP 초야(Choya)의 스타2 교실(이하 스타2 교실)'에서 새해를 맞아 現 스타크래프트2(이하 스타2) 프로게이머 간의 자존심을 건 한판 대결인 '스타2 프로게이머 연승전 대회'를 개최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現 스타2 국내 최정상급 선수들을 포함해 국내 프로 게임단의 인기 선수가 대거 참가할 예정이다. 매주 온라인상에서 1대1 매치로 총 5경기가 진행되며 총상금은 10만 원으로 승리할 때마다 2만 원씩 상금이 부여된다.
금일 펼쳐지는 '스타2 프로게이머 연승전 대회' 1주차 경기에는 現 래더 랭킹 1위에 빛나는 데드픽셀의 조지현 선수와 스베누의 이동녕 선수가 맞붙는다. 경기 공식 맵은 1경기 궤도조선소, 2경기 세라스폐허, 3경기 어스름탑, 4경기 하늘방패, 5경기 라크쉬르이다.
헝그리앱TV는 대회 기간 동안 現 스타2 국내 최정상급 선수들의 불꽃 튀는 명승부를 비롯해 現 MVP 프로게임단 이형섭 감독의 게임 분석과 전략, 정보 등 깊이 있는 해설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스타2 프로게이머 연승전 대회'는 헝그리앱TV를 통해 매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헝그리앱TV 인터넷 방송으로는 금일 (6일) 생방송으로 무료 시청이 가능하며, 케이블TV, IPTV를 통해서는 일주일 뒤인 13일(수) 오후 6시에 녹화 방송될 예정이다.</p>
온라인뉴스팀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toc@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