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 신년 이벤트 기념, 업계 최초 '찾아가는 결혼정보' 제도 도입

입력 2016-01-05 17:01

국내 대표 리조트 기업 대명그룹 계열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은 2016년 새해 맞이 ‘올해는 만나야 한다’ 이벤트와 함께 ‘찾아가는 결혼정보’ 서비스를 선보인다.

대명위드원 ‘올해는 만나야 한다’ 이벤트는 결혼정보 서비스에 대한 인식을 개선, 하나의 서비스 문화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즉, 고객의 눈 높이는 맞추고 서비스 가입의 문턱은 낮춰 보다 많은 이들에게 결혼 정보를 제공하기 위함이다.

주요 이벤트 혜택으로는 2인 이상의 온라인 사전 신청자에 한해 대명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리프트+렌탈 40% 할인권을 제공, 현장 방문 상담 완료 시 대명리조트 숙박권을 전원 추가 증정한다.

특히, 5명 이상의 그룹 상담을 원하는 경우에는 위 혜택을 동일하게 제공, 업계 최초로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커플매니저가 직접 찾아가 그룹 상담을 도울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22일까지 진행되며 신청을 원하는 미혼남녀는 대명위드원 홈페이지(www.withone.co.kr)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대명위드원 김희철 대표는 “미혼남녀의 가장 큰 새해 고민 중 하나인 ‘연애’, ‘결혼’ 등을 고려해 이번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특히 본 이벤트를 기념해 준비한 그룹 결혼정보 서비스는 업계 최초로 기획된 만큼, 보다 쉽게 결혼정보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한편, 대명위드원은 국내 대표 리조트 기업 대명그룹 계열사로 친결혼문화 정책과 함께 건강한 결혼 문화 조성을 위해 힘쓰고 있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