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단열 선생님의 중국어 강의로 인기, 12차 앵콜 이벤트 진행 중
‘야나두 중국어’(http://www.0-won.co.kr/ynd)가 남녀노소 모든 이들을 대상으로 부담없이 중국어 공부를 시작할 수 있도록 중국어 강의를 선착순 무료 배포하고 있어 화제이다.
‘야나두 중국어 무료 배포 이벤트’는 나이불문 누구나 중국어를 쉽게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기존 중국어 강의와 달리 ‘영어로 배우는 중국어’라는 신개념 공부법을 제시해 그동안의 영어 학습에 익숙한 이들에게 효율적이다.
이번에 무료 배포되는 강의는 인기 영어 강사인 문단열 강사가 적극 참여하여 만든 중국어 강좌로 중학교 수준의 영어만 알아도 중국어를 말할 수 있게 되는 강의다. 야나두 중국어는 우리 생활 속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문장을 통해 중국어를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다.
강의는 매일 선착순으로 무료 배포되며, 추가적으로 기프티콘, 깐풍치킨, 보조배터리, 야나두 외국어 평생 회원권 등 다양한 혜택까지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인기에 힘입어 현재 12차 앵콜 진행 중이라고. 선착순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강의 무료 받기를 원한다면 참여를 서두르는 것이 좋다.
야나두 중국어 관계자는 ‘야나두 중국어는 중국어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없애주기 위해 한국인에게 친숙한 한자와 재미있는 중국문화를 활용하여 모두가 중국어를 쉽게 배울 수 있도록 만든 강의’라며 ‘누구나 재미있고 부담없이 공부할 수 있도록 먼저 0원으로 야나두 중국어 강의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야나두중국어 강의 무료배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