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실시간 전략 게임 '스타크래프트2'의 세계관을 다룬 공식 소설의 두 번째 특별 한정판인 플래티넘 에디션 '스타크래프트2 플래시포인트: 복수의 시작'이 4일 정식으로 출간된다고 밝혔다.
이번 플래티넘 에디션은 지난 2010년 윌리엄 C. 디츠 원작의 영어 소설을 제우미디어에서 처음 한국어로 번역, 발간한 '스타크래프트2' 공식 소설이 출간 5주년을 맞음에 따라 특별히 제작됐다.
이번에 새롭게 출간한 '스타크래프트2 플래시포인트: 복수의 시작'은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스타크래프트2: 자유의 날개'와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을 이어 주는 사건을 다룬다. 소설에는 이제껏 공개되지 않았던 짐 레이너와 사라 케리건의 과거와 그들의 흥미진진한 모험이 담겨 있다.
총 8권으로 구성될 '스타크래프트2' 플래티넘 에디션은 오는 7월까지 매달 초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앞서 지난해 12월 출간된 '스타크래프트2: 천국의 악마들'의 플래티 ?에디션의 경우 전량 완판된 바 있다. '스타크래프트2 플래시포인트: 복수의 시작' 플래티넘 에디션은 기존 도서와 같은 가격인 14,800원에 판매되며, 1월 4일 오후 1시부터 온라인 서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